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인공지능 눈 관상테스트 와 리페이페이의 연구 [AI마인드]
    쪼군의 서재/4차산업 2020. 6. 10. 18:26
    반응형

     

    인공지능 눈 관상 테스트

     

    "이성을 끌어당기는 매혹적인 도화눈"

    인공지능 눈 관상 테스트가 말해준 한 여성에 대한 결과입니다. 인공지능 이미지 인식 기술이 응용은 보완, 인식 단계를 넘어서 다양한 분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. 인공지능으로 인한 잃게 되는 일자리의 하나로 '관상' 관련 서비스도 해당이 될 것 같습니다.  

     

     

    인공지능 눈 관상테스트 사이트 소개 "인공지능 눈 관상 테스트" 사이트는 www.guansang.site입니다. 아무것도 설치할 필요 없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해볼 수 있습니다. 사용방법도 직관적이고, 화면 구성도 단순합니다. 성별을 선택하고 사진을 올리면 끝!

     

    인공지능 눈 관상테스트 사용법

     

     

    imageNet 이미지넷은 전 세계 오픈 소스로 공개되어 있습니다. 처음 시작은 한 여성박사의 정신 나간 연구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. 

    인터넷에서 발견할 수 있는 모든 사진을 가져와 인간이 받아들이는 개념으로 구성하고 이 이미지들에 레이블을 붙이는 실험입니다. 15,000,000개의 이미지를 22,000개의 레이블로 정리하게 되었습니다. 58p

    리페이페이가 구글 클라우드 수석연구원으로서 진행한 연구 '이성을 끌어당기는 매혹적인 도화눈'의 주인공은 바로 객체 인식 기술개발을 통해 imageNET을 공개한 FEI-FEI LI (리페이페이)입니다. 2000년 중반에 교수가 된 그녀는 유아가 인지 능력을 발전시킬 때 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사용한다는 사실에 굉장한 감명을 받았다고 합니다. 그리고 2000년 후반 인터넷에서 얻을 수 있는 데이터가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던 시기에 imageNET프로젝트를 연구하였습니다. 구글 클라우드 인공지능, 머신러닝의 수석 과학자 / 스탠퍼드대학교 컴퓨터과학 교수/ 스탠퍼드 인공지능 연구소 및 비전 연구실 리더 / 프린스턴 대학교 물리학 학사/ 캘리포니아 공과대학교 전자 공학 박사

     

     

    구글 클라우드 수석연구원 _ 리 페이페이

     

    인공지능이 철학원, 점집까지 일자리를 없엘까? 인공지능은 우리의 일자리를 얼마나 빼앗아 갈까? 코로나 19의 여파로 점술사, 철학원도 타격이 컸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 실내에서 사람을 만나는 직군들은 다 큰 충격이 있었습니다. 대표적으로 병원, 학교 등을 들 수 있습니다. 병원, 학교, 점술집 공통점은 실내, 대면 서비스를 꼽을 수 있습니다. 추가적으로 인공지능 관상 서비스들까지 경험하다 보면 점차 수요는 인공지능 쪽으로 이동할 것 같습니다. 인간의 설 자리는 이렇게 좁아지기만 하는 것일까요?

     

    AI 마인드_마틴 포드

     

    인공지능은 다양한 업종에 적용되고 있습니다. 의료, 법률뿐 아니라 자율주행을 비롯한 운송산업에 까지도 스며들고 있습니다. "인공지능 눈 관상 테스트"의 사이트와 [AI마인드_마틴포드]를 참고하여 객체 인식 기술 인공지능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. 다양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의 응용은 다각화되고 있습니다. 어떻게 응용되어 어떤 산업에서 쓰이게 될지 심도 있게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. 하지만 인공지능이 일자리를 줄일 것이라는 예측에는 반만 동의합니다. 현존하는 일자리는 줄어들 수 밖에 없어보입니다. 하지만 인간이 해야 하는 일들은 종류만 바뀔 뿐 계속 존재하거나 오히려 늘어날 것이라 생각합니다. '관상'을 통해 생각해보면, 기존에 '점술', '관상' 서비스를 제공하는 철학원 사장님 자리는 없어졌습니다. 하지만 객체인식 기술을 접목한 "인공지능 눈 관상 테스트" 알고리즘의 기초가되는 '관상학 이론'을 더 세분화하고, 분류하는 전문가들은 더 일이 많아졌습니다. 또한 프로그래밍을 하는 웹개발자는 일이 더 늘어났습니다. 그리고 최소한 '관상' 사이트를 홍보하고, 알리는 마케팅 전문가들은 더 바빠진것은 틀림 없습니다. 이처럼 일의 종류가 바뀔뿐 일자리의 숫자 자체는 줄어들지 않을 것 같습니다.   

     

    "인공지능 눈 관상 테스트" 어떻게 경험 하셨나요? 당신의 살아온 인생을 잘 나타내고 있나요?

    우리는 인공지능과 함께 살아가기 위해 어떻게 변화해야 할까요?

     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